닫기
home > 기업정보 > 지속가능경영 > 품질경영

품질경영

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합니다.

지속적인 품질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실현

포스코ICT는 글로벌 품질규격을 바탕으로 품질경영 체계를 수립하고 정량적 프로젝트 관리 및 파트너사 자력 품질 확보/전문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으로써 최고의 고객 가치 실현을 하고 있습니다.

비전 및 핵심가치

비전은 The POSCO Quality 고객의 魂까지 감동시키는 초일류 품질, MAIN VALUE는 Customer Inside 고객우선 품질관리, Basic Inside 표준준수 편차 제로화, Synergy Inside 패밀리사 / 공급사 파트너사

주요 활동

잠재 니즈 반영을 통한 고객 가치 창조
  • 정량적 프로젝트 관리(QPMS)
  • 품질성과 측정/관리로 COPQ최소화
기본과 원칙 중시를 통한 편차/낭비 제거
  • 국제 품질인증 유지를 통한 지속적 프로세스 개선
    (CMMI Level 4, ISO9001/ISO 14001/ISO 20000, OHSAS 18001 등)
  • 글로벌 표준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SWP(Smart Work Place) 구현
신뢰·소통을 기반으로 한 Supply Chain 동반성장
  • 파트너사 품질경영 성숙도 제고 (진단, 컨설팅, 육성)
  • 자력 품질 확보 및 전문화 지원
품질경영 신뢰·소통을 기반으로 한 Supply Chain 동반성장 이미지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있습니다.
고객만족
  • Customer Inside Project

    품질 성과 측정/관리 - 정량적 프로젝트관리(*PMS) - 글로벌 품질확보

  • Synergy Inside Partnership

    파트너사 품질경영 성숙도 제고 - 자력품질 확보 및 전문화 - Supply Chain 동반성장

  • Basic Inside Process

    ISO9001/ISO20000/CMMI - 규정/지침/SOP - 프로세스 기반의 *SWP 구현

* SWP (Smart Work Place)
경영성과 창출을 위하여 패밀리최적화를 통해 “집단의 지혜를 Speedy하게 발휘하는 곳”

* PMS (Project Management System)
품질경영 활동 결과 축적된 노하우, 시행착오를 포함하며 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표준업무절차(Standard Operating Procedure)로 수립하여 프로젝트 수행에 적용/관리하는 시스템

top
닫기